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0:05
본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紹介 (Chess-Boxing GYM)
체스와 복싱을 접목하여 일반인들도 친숙하게 복싱을 접할 수 있게 하는 신정이 의 체육관
- 특징
1. 몸과 머리를 동시에 사용한다는 점에서 복싱을 오래 배우지 않았어도 스타트할 수 있고, 다른 사람과의 승부가 가능.
2. 체스복싱이라는 서구화된 이미지와 기존의 체육관과는 discrimination화된 깔끔한 실내 디자인을 통해 젊을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음.
3. 한 달에 한두번 정도 체육관 내의 소규모 대회를 통해 운동을 열심히 할 수 있는 유인 을 갖게 함.
4. 여가시간을 헬스클럽이나 online게임을 통해 보내는 사람들에게 기존의 것들 보다 Chess-Boxing gym은 충분히 더 나은 효과(效果)를 제공할 수 있음.
2) 선정 배경
- 복싱이라고 하면 보통, 나무로 된 바닥과 어두운 분위기의 허름한 체육관을 떠올리게 되 고 복싱을 직업으로 하거나 평생 배울 것이 아닌 일반인에게는(특히, 젊은 남성과 여성, 아주머니) 복싱을 배우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 수 있다는 점과 기…(투비컨티뉴드 )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紹介 (Chess-Boxing GYM)
체스와 복싱을 접목하여 일반인들도 친숙하게 복싱을 접할 수 있게 하는 신정이 의 체육관
- 특징
1. 몸과 머리를...
스포츠 marketing
Chess-Boxing
- 목차 -
1. Chess-Boxing 紹介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紹介
2) 선정배경
3. marketing strategy
1) STP analysis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재무 analysis
5. Q&A
1. Chess-Boxing 紹介
체스 6라운드 + 복싱 5라운드 = 총 11라운드로 진행됨.
라운드 당 체스는 4분, 복싱은 2분씩 진행 항상 체스를 먼저 스타트하고 체스와 복싱에서 동점이 나와 무승부일 경우 체스의 후순위자인 흑(黑)의 승리하게 되는 게임으로 현재 유럽에서 서서히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1 )
스포츠 마케팅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스포츠 marketing
Chess-Boxing
- 목차 -
1. Chess-Boxing 紹介
2. Chess-Boxing GYM의 개요와 선정배경
1) 아이템 紹介
2) 선정배경
3. marketing strategy
1) STP analysis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재무 analysis
5. Q&A
1. Chess-Boxing 紹介
체스 6라운드 + 복싱 5라운드 = 총 11라운드로 진행됨.
라운드 당 체스는 4분, 복싱은 2분씩 진행 항상 체스를 먼저 스타트하고 체스와 복싱에서 동점이 나와 무승부일 경우 체스의 후순위자인 흑(黑)의 승리하게 되는 게임으로 현재 유럽에서 서서히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