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tropic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6:16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1.gif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2.gif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3.gif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4.gif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5.gif 카페베네%20기업분석과%20카페베네%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20PPT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20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순서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1. 카페베네 기업紹介

2.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1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소비자analysis(분석)
(2) 경쟁자analysis(분석)
2.2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경제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정책법률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사회culture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4) 인구통계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5) 자연생태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카페베네 SWOT analysis(분석)

4. 카페베네 STP 전략(戰略)
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4.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 설정)
4.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戰略)
5.1 제품전략(戰略) (Product)
5.2 가격전략(戰略) (Price)
5.3 유통전략(戰略) (Place)
5.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6. 향후방향제안
INDEX
_SLIDE_3_
1. 카페베네 기업紹介
카페베네(Caffebene)
Caffe+Beneve(좋은 느낌)의 합성어
‘정통 유럽풍 카페’ 컨셉
카페베네 대표 曰 “최고의 브랜드의 조건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브랜드가 최고라고 소비자들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것이 目標(목표)
까페베네 BI

_SLIDE_4_
2.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1 미시environment(환경)
(1) 소비자analysis(분석)

- 코스피족(Coffee+Office), 카페맘(Caffe+Mom) 다양한 계층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커피전문점이용

커피 관심
높아짐

소비자 지식
많아짐
질 좋은 커피의 니즈
커피시장 품질경쟁시대
_SLIDE_5_
2.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경쟁자analysis(분석)

커피전문점 시장
포화상태

다양한 차별화 전략(戰略) 시 충분히 진입 가능
브랜드 명 공유, 신메뉴 개발 아이디어 나누는 공동브랜드 전략(戰略) 세운 커피 전문점 진입시도
카페베네는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 제품, 서비스를 전달해야 할 것임.
_SLIDE_6_
`경쟁사 비교`

커피빈
카페베네
시음
가능
불가능
가격 카페모카
카…(省略)

카페베네,기업분석과,카페베네,SWOT분석및,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방향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41,2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