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6 01:21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한국야구르트는 어린이용 라면 ‘크로렐라 순면’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 수치를 내리는 기능성 음료 ‘무하유’를 출시했다. 제일제당은 골프를 즐기는 30~50대 중장년층을 타킷으로 경기력…(省略)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50 )


다.기업마케팅사례,식음료社,맞춤상품,타깃마케팅,활발,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기업마케팅사례]%20식음료社%20맞춤상품%20`타깃마케팅`%20활발_doc_01.gif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순서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marketing ’ 활발

식음료업체들이 특정 소비자를 겨냥해 맞춤상품으로 승부를 거는 타킷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특정 소비자에게만 판촉을 집중함으로써 저비용 고효율 marketing 이 가능하기 때문일것이다
풀무원은 최근 스트레스 해소 식품 ‘이지안’과 스테미너 음료 ‘산수유’를 잇달아 내놓고 수험생과 30~40대 중년층을 상대로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아

일양약품도 최근 서울대 의대와 손잡고 학습집중력을 높이는 두뇌기능 활성음료 ‘브레인트로피아닷컴’을 개발하고 수험생 공략에 들어갔다.

남양유업도 다이어트 음료 ‘여우야’를 내놓고 날씬한 몸매를 가꾸려 는 젊은 여성의 관심 끌기에 들어갔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