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 게임]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analysis/발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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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 21:2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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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반드시 운영체제에 돌려줘야하는데 이때 사용되 는 함수가 ReleaseDC()이다. ReleaseDC(hWnd, hDc); //GetDC()에 의해 얻어진 디바이스 컨텍스트는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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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ON_CREATE() //메인에서 CreateWindow()가 호출되면 리턴 되기 전에 WM_CREATE 메시
SYSTEMTIME st; 클라이언트 영역을 정의하는 환경을 제공하며 이 영역에 출력하는 함수들은
들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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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 = GetDC(hWnd); //운영체제로부터 디바이스 컨텍스트를 얻음
맵 이미지를 로드
순서
모두 디바이스 컨텍스트에 대한 포인터를 필요로 한다.
hWnd: 그려질 대상이 되는 윈도우 핸들
hBlocksDc = CreateCompatibleDC(hDc); //Memory DC(Device Context)를 생성, 즉 메모리
내에 그래픽 이미지를 준비하고자할 때 사용됨
hBlocks = LoadBitmap(g_hInstance, MAKEINTRESOURCE(IDB_BLOCKS));
게임, 프로그래밍, 소스분석, 테트리스, 게임프로그래밍, C언어, 비주얼
HDC hDc; //Device Context Handler:디바이스 컨텍스트는 윈도우의 프레임부분을 제외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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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가 원도우 프로시저로 보내지고 이 함수가 호출이 된다, 초기 생성할 객체
//LoadBitmap()함수에 의해 리소스로부터 블록 비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