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22:25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hwp
맥도날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순서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hwp( 39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기업 경영
맥도날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맥도날드
마케팅전술
` 목차 `
Ⅰ. 보고서 개요
1. 선정동기
2. 맥도날드 회사연혁
3. CEO introduction
4. theory(이론)적 마케팅
Ⅱ. 맥도날드 마케팅전술과 기업分析
1. 마케팅 전술
1) 고객오디션 마케팅 : 빅맥송
2) 모바일 SNS 마케팅
3) 이미지 개선 마케팅
4) 스포츠 마케팅
5) 디 마케팅 : 프랑스 맥도날드
6) 게릴라마케팅 : 헝가리 맥도날드
7) 키즈 마케팅
8)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2. 核心역량
1) 기업 정신
2) 다각화 전술(관련/비관련)
3. 맥도날드의 경쟁우위
1) 서비스의 질
2) 뛰어난 입지전술
3) 현지화 전술
4) 새로운 분야
4. 맥도날드 STP 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6...
맥도날드
마케팅전술
` 목차 `
Ⅰ. 보고서 개요
1. 선정동기
2. 맥도날드 회사연혁
3. CEO introduction
4. theory(이론)적 마케팅
Ⅱ. 맥도날드 마케팅전술과 기업分析
1. 마케팅 전술
1) 고객오디션 마케팅 : 빅맥송
2) 모바일 SNS 마케팅
3) 이미지 개선 마케팅
4) 스포츠 마케팅
5) 디 마케팅 : 프랑스 맥도날드
6) 게릴라마케팅 : 헝가리 맥도날드
7) 키즈 마케팅
8)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2. 核心역량
1) 기업 정신
2) 다각화 전술(관련/비관련)
3. 맥도날드의 경쟁우위
1) 서비스의 질
2) 뛰어난 입지전술
3) 현지화 전술
4) 새로운 분야
4. 맥도날드 STP 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6. 맥도날드 마케팅 믹스전술 : 4P 선택
1) 제품결정 (Product) : 햄버거
2) 가격결정 (Price)
3) 유통결로결정(Place)
4) 촉진방법결정(Promotion)
7. 경쟁사 分析
1) 맥도날드 롯데리아 비교 分析
2) 롯데리아의 경쟁우위
3) 롯데리아의 STP 分析
4) 롯데리아의 SWOT 分析
【 bibliography 】
Ⅰ. 보고서 개요
1. 선정동기
맥도날드의 선정이유는 총 3가지 관점에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따
1) 친숙함
맥도날드는 전 세계 119개국, 3만 여개의 매장에서 하루에 약 5,400만 명의 고객이 찾고 있는 큰 패스트푸드 연쇄음식점이자 다국적 기업이다. 또한 외식업 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따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글로벌시대 빠른 것을 좋아하는 우리나라의 생활environment으로 패스트푸드는 이제는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친숙한 것이고, 일상생활에 근접해 있기 때문에 패스트푸…(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기업,경영,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