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arketing 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13:05본문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 marketing 플러스
e 마케팅 플러스e마케팅플러스 , e 마케팅 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e marketing 플러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72 )
오늘날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경영環境(환경)이 매우 빠르게 변하면서 전통적인 대기업들도 인터넷(Internet)環境(환경)을 중심으로 마케팅, 영업, 생산조직을 개편하고 새로운 경영혁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고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기업은 고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되고,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기호를 따라잡지 못하는 기업은 더 이상 생존을 보장받기 어렵게 된 것이다. …(drop)



emarketing 플러스
다.
이렇게 빠르게 변하는 環境(환경) change(변화)에 適應(적응)하고 생존하기 위해 기업은 첨단 IT 기술을 마케팅에 접목시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동을 전달하는 고객중심 마케팅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이 책은 바로 이런 전략(strategy)의 당위성에서 처음 한다. 즉, 기존의 기업경영 방식과 다른 새로운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함께 발달된 IT 기술을 효능적으로 활용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On/Offline Marketing Mix) 전략(strategy)의 당위성을 인지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