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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戰略]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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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2 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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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STP analysis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www.retailnews.co.kr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3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www.ehyundai.com
fiogf49gjkf0d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www.discountstorenews.com
1. Introduction


설명

www.fnnews.com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www.mk.co.kr


[참고자료(資料)]
6. 고객만족경영 analysis

순서
3. SWOT analysis

현대백화점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현대백화점 마케팅, 신세계백화점경영전략, 롯데백화점롯데쇼핑



7. 최종 結論(결론)
[경영戰略]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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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7P analysis

www.hankyung.com

www.dt.co.kr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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