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에릭슨(Eriks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3:08

본문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가드너와 에릭슨의 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1) 지능의 독립성
2) 비판

4) 신체적-운동 지능(Bodily-Kinesthetic Intelligence)
(2) 자아정체성과 자기

6) 친밀감 대 고립감(intimacy vs. isolation : 청년기)

2) 자율성 대 수치심(autonomy vs. shame : 1~3세)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순서
레포트 > 교육계열


2. 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
7) 생산성 대 침체성(generativity vs. stagnation : 장년기)
Ⅲ. 출처
2) 공간 지능(Spatial Intelligence)

4) 8가지 지능의 선별준거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60 )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5) 자아정체감 대 역할 혼미(identity vs. role confusion : youth기)
2) theory(이론)의 핵심관념
3) 주도성 대 죄책감(initiative vs. guilt feeling : 3~5세)
3) 교육적 시사점
1) theory(이론)의 개요

2. Gardner 다중지능theory(이론)의 8가지 지능
1) 긍정적 평가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설명
7) 개인내적 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


5) 논리-수학적 지능(Logical-Mathematical Intelligence)
4) 근면성 대 열등감(industry vs. inferiority : 5~11세)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1.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2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3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4_.jpg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5_.jpg
1. Gardner의 theory(이론)




1) 전통적 지능theory(이론)과 Gardner theory(이론)의 차이점


8) 자연觀察 지능(Naturalist Intelligence)

3. Gardner theory(이론)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8) 자아통합감 대 절망감(ego identity vs. despair : 노년기)
1) 신뢰감 대 불신감(trust vs. distrust : 0~1세)


6) 대인관계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2) theory(이론)의 핵심관념
다.
3. Erikson theory(이론)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Ⅰ.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

1. Erikson의 theory(이론)
3) 음악적 지능(Musical Intelligence)
2) 비판
Ⅱ.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1) 점성적 원리
3) 다중지능theory(이론)의 特性 및 기본가정theory(이론)의 개요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에릭슨, 가드너, 교육적 시사점, 평가, 성격발달8단계, 다중지능이론
(2) 지능의 동등성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쇼 .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1) theory(이론)의 개요
3) 교육적 시사점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1) 언어적 지능(Linguistics Intelligence)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가드너와 에릭슨의 이론을 설명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