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4:55

본문




Download : 마케팅시.hwp




Download : 마케팅시.hwp( 58 )


(marketing 론)
4) 정치 및 법률적 環境
(3) 경로
3) 시회 및 文化적 環境
설명
2) 공급업자


(4) 촉진
순서
3) 중간상인과 유통조성기관
1. 외부거시적 環境

(1) 제품

2. 외부미시적 環境
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marketing marketing 시스템 marketing 정보 / 이유재, ‘서비스 marketing ’ 학현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경제적 環境
3. 내부적 環境
(2) 가격
6) 경쟁적 環境

2) 비마케팅지원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인구통계적 環境


마케팅 마케팅시스템 마케팅정보
5) 기술적 環境

1) 시장

공급업자(suppliers)란 제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원료, 재료 및 부품 등을 공급해 주는 다른 마케팅조직이나 개인을 말한다. 이를 테면 제품의 생산요소중에 부품의 부족현상이 발생했을 때 결국 생산활동을 중단하게 되면 고객에게 신뢰를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마케터는 늘 생산요소들의 가용성과 가격에 염두를 두어야 한다.




1) 마케팅 믹스
마케팅 마케팅시스템 마케팅정보 /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마케팅론)
다. 공급업자의 생산요소들, 가격 및 서비스는 모든 기업에 있어 마케팅시스템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게 된다. 이러한 생산에 필요한 요소들을 자체조달하지 않는 한 다른 공급업자들과 호혜적인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해야 하며 이러한 일은 마케팅성공에 매우 중요한 것이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