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국내 휴대폰 시장 조사   (삼성 Anycall)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국내 휴대폰 시장 조사   (삼성 Anycall)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국내 휴대폰 시장 조사   (삼성 Anycal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6:07

본문




Download : 국내휴대폰시장조.ppt




이에 따라 애니콜의 표적시장은 점차 10대 중반에서 20대 중반으로 하여 marketing 을 펼치기 스타트하였다.
Process (과정)



Price (가격)
SWOT 분석
Place (유통)
future(미래) 전략



국내휴대폰시장조사, 삼성에니콜,Anycall
다. 이에 따라 애니콜의 표적시장은 점차 10대 중반에서 20대 중반으로 하여 마케팅을 펼치기 시작하였다.
매출現況(현황)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내휴대폰시장조-1041_01.gif 국내휴대폰시장조-1041_02_.gif 국내휴대폰시장조-1041_03_.gif 국내휴대폰시장조-1041_04_.gif 국내휴대폰시장조-1041_05_.gif
순서
기업개요
진입순서


삼성 애니콜의 경우 휴대폰의 대중화에 따라 19-24세 사이의 영 타겟, 즉 신세대 소비자들의 단말기 교체주기는 1년 6개월로 전체 시장에 비해 절반 수준도 안되는 점을 주시하였다.

STP 분석



목차
Product (제품)


Download : 국내휴대폰시장조.ppt( 23 )







경쟁사분석

국내 휴대폰 시장 조사 (삼성 Anycall)

삼성 애니콜의 경우 휴대폰의 대중화에 따라 19-24세 사이의 영 타겟, 즉 신세대 소비자들의 단말기 교체주기는 1년 6개월로 전체 시장에 비해 절반 수준도 안되는 점을 주시하였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