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의 경영정책과 中國진출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5:53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경영정책과 중국진출전략.ppt
이마트, e마트, 까르푸, 이마트의 중국진출전략, 할인점성공사례, E마트
수적인 압도
최저가책략
고객 만족 서비스 실현
이마트의 성공적인 경영정책 및 시장environment(환경) 등을 살펴보고, 中國진출시 경쟁사인 까르푸와의 차별화된 성공전략(strategy)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소비자 교섭력 증가, 대 고객 서비스에 집중
향후 발전과제(problem) 및 전망
저가의 가격
요지선점
이마트의 성공적인 경영정책 및 시장환경등을 살펴보고, 중국진출시 경쟁사인 까르푸와의 차별화된 성공전략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E마트의 core역량
설명
높은 브랜드 인지도
포지셔닝(Positioning)
경영이념
노동생산성의 급격한 향상
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core역량
외국기업의 국내진출용이
순서





1일2회
글로벌 소싱 책략
경기변동에 따른 각 사업부 책략의 差別(차별) 화
PB 상품 적극 활용
세계경기 회복에 따른 국내경기의 회복기대
성공요인
대형물류센터의 직영운영
타겟마켓 (Targeting)
점포숫자↑ → 바잉파워 ↑
E마트 탄생 시 거시적environment
시장기회의 확대
할인점의 최대무기
E마트 탄생 시 거시적environment
배송시스템
경영정책
입지산업
효율적인 매장 운영
Download : 이마트의 경영정책과 중국진출전략.ppt( 1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상품원가 ↓
국내경기 회복의 불확실성
[] 이마트의 경영정책과 中國진출전략(strategy)
이마트 탄생 시 거시적 environment
기업연혁
불공정 거래 관행의 개선필요
점포의 대규모화, 고급화 진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