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소나기학교, 집단활동에 대한 分析(분석)과 자신의 생각을 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22:49본문
Download : (HR) -소나기학교, 집단활동에 대.hwp
(1) 준비단계에서의 기술 analysis
Download : (HR) -소나기학교, 집단활동에 대.hwp( 31 )
- 구매자께서 추가 조사후 재편집하셔서
이 자료는 해당 주제에 맞게 자료 조사후 작성하였습니다.
- 집단활동 초기에 어떠한 집단역동이 나타나고 있는가?
학교의 눈물-소나기학교
(새롭게 제안하는 것, 또는 이미 사용하였으나 다르게 사용하고 싶은 것 모두 가능함)
다. - 이 활동/기술을 왜 사용하려고 하고, 어떠한 결과를 기대하는가
- 왜 이 구성원을 선택하고 analysis하고 싶었는지
순서
설명
(HR) -소나기학교, 집단활동에 대한 分析(분석)과 자신의 생각을 요점
다음의 목차에 맞추어 선택한 집단활동에 대한 analysis과 자신의 생각을 정리(arrangement).
4. 이 집단 활동에서 내가 시도해 보고 싶은 기술/활동 소개하기
- 이 활동/기술 소개
3. 집단활동 analysis
-집단 구성에 대해 : 집단구성이 잘되었는가?
%20-%EC%86%8C%EB%82%98%EA%B8%B0%ED%95%99%EA%B5%90,%20%EC%A7%91%EB%8B%A8%ED%99%9C%EB%8F%99%EC%97%90%20%EB%8C%80-4555_01.jpg)
%20-%EC%86%8C%EB%82%98%EA%B8%B0%ED%95%99%EA%B5%90,%20%EC%A7%91%EB%8B%A8%ED%99%9C%EB%8F%99%EC%97%90%20%EB%8C%80-4555_02_.jpg)
%20-%EC%86%8C%EB%82%98%EA%B8%B0%ED%95%99%EA%B5%90,%20%EC%A7%91%EB%8B%A8%ED%99%9C%EB%8F%99%EC%97%90%20%EB%8C%80-4555_03_.jpg)
%20-%EC%86%8C%EB%82%98%EA%B8%B0%ED%95%99%EA%B5%90,%20%EC%A7%91%EB%8B%A8%ED%99%9C%EB%8F%99%EC%97%90%20%EB%8C%80-4555_04_.jpg)
%20-%EC%86%8C%EB%82%98%EA%B8%B0%ED%95%99%EA%B5%90,%20%EC%A7%91%EB%8B%A8%ED%99%9C%EB%8F%99%EC%97%90%20%EB%8C%80-4555_05_.jpg)
- 완벽한 완성본을 만드시는겁니다. - 자료활용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단구성의 특징, 집단구성의 동질성과 이질성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쓰기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 집단구성원에 대한 analysis - 가장 인상적인 집단구성원(학생/어르신) 한명 선정.
- data(資料)활용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회복지실천기술론
(2) 발달단계 집단 analysis
- 집단활동 중 가장 인상 깊었던 활동 하나를 선택하고 analysis하기
– 이 집단활동의 목표(goal)와 전체적인 구성, 진행과정, 내용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할 것
- 제출용이 아닌
이 data(資料)는 해당 주제에 맞게 data(資料) 조사후 작성하였습니다. - 짜깁기 한 자료가 아닙니다.
- 이 구성원은 집단활동을 통해 어떤 개인적인 욕구 또는 목표(goal)를 가지고 있었나?
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사이버대, 교육원, 학점제
- 이 구성원은 집단활동을 통해 어떠한 變化가 나타났는가(목표(goal)가 달성되었는가)?
1. 집단활동에 대한 개괄적 說明(설명)
- 짜깁기 한 data(資料)가 아닙니다. - 제출용이 아닌 - 구매자께서 추가 조사후 재편집하셔서 - 완벽한 완성본을 만드시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