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전술analysis 및 비젼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14본문
Download : 설빙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전략분석 및 비젼제시.pptx
설빙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전술analysis 및 비젼제시
레포트/경영경제
설빙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전술analysis 및 비젼제시






설빙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전략분석 및 비젼제시 , 설빙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전략분석 및 비젼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기업소개와 시장 전략 비젼제시
설빙,기업소개와,시장,전략,비젼제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설빙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전략분석 및 비젼제시.pptx( 21 )
_SLIDE_1_
_SLIDE_2_
, 대만으로 진출하다!
_SLIDE_3_
목차
일
자사 分析
이
시장 分析.
삼
선정 이유
사
모든 戰略
오
비전 제시
_SLIDE_4_
의 미션과 비전
설빙은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를 세계화
시킨다는 goal(목표) 를 가지고 출발한 기업
전통, 그리고 현대
; 우리나라 전통 식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대중적인 건강 디저트 제공,
남녀노소가 즐겨 찾고, 머물고 싶은 지역 명소를 만들고자 함
의 비전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1. 자사 分析
출처 : 설빙 홈페이지_SLIDE_5_
의 규모와 성장요인
국내 매장 내역 전국 총 400개
본점/직영점: 7 서울 : 57
경기: 73 인천 : 23
부산: 54 대구 : 30
대전 : 20 울산 : 16
광주 : 16 충남/충북 : 13/11
경남/경북; 25/49 전남/전북 : 15/17
강원 : 3 …(skip)
2. 시장 分析
3. government 정책 environment(환경)
4. 산업 environment(환경)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