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0:04본문
Download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pptx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순서
Download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pptx( 90 )
설명
글로벌,기초,전략,국내,시장,중국,시장,미국,시장,ZARA,SPA,브랜드,소비자,주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기초 전략 국내 시장 중국 시장 미국 시장 ZARA SPA 브랜드 소비자 주도 시장
_SLIDE_1_
ZARA와 E-LAND의 글로벌책략
SPO, WHO.A.U
_SLIDE_2_
Contents
1. 기업 선정 이유
3. 국내 시장 실태
2. 글로벌 기초 책략
선정 이유
ZARA
E-LAND GROUP
Fast Fashion 동향
국내 시장 / ZARA, SPAO
4. china 시장 실태
Fast Fashion 동향
china 시장 / ZARA, SPAO
5. 미국 시장 실태
Fast Fashion 동향
미국 시장 / ZARA, WHO.A.U
6. 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기…(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