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은후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3:51본문
Download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고나서(2).hwp
지금부터는 들으면서 순간순간 메모했던 것을 가지고 요약해 보겠다. 알고 보니 언어장애가 있는 분들에 대한 치료 관념으로 언어치료라는 말을 쓰는 것이었다. 흔하게 술을 먹거나, 여행을 가거나, 수다를 떨거나 하는 것들이 다 치유에 도움이 된다 언어치료라는 문구를 보았을 때 우선 언어에 의한 치료인가 싶었다. 신체적으로 가슴 윗 부분에 상대하여 많이 공부하고 分析(분석)한다., 손짓, 발짓으로 의사 표현하는 것도 때로는 훌륭한 의사소통의 도구이다.
하나는 언어치료에 대한 introduction이고 또 하나는 본인이 살면서 겪게 된 만남이 내 삶에 지대한 effect(영향) 을 미쳤다고 하는 ’사람과의 만남`에 대한 주제인 것 같았다. 보통 미술치유, 음악치유, 춤치유, 숲치유 등은 미술로, 음악으로, 춤으로, 숲 체험으로 치유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저런 호기심에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내가 이 책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치료라는 말에 혹해서이다. 그리고 구강구조, 성대, 뇌, 폐 등 여러 기관에 대한 공부를 하고 해부학적인 공부도 한다.
Download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고나서(2).hwp( 54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은후나서
제약회사,해외영업에서,언어치료사로,감상서평,레포트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고나서 나서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 내가 만나는 사람이 내 未來를 만든다.
사람책이 되신 김태연 씨는 크게 2 가지 주제를 생각하신 것 같았다. 언어는 꼭 말로 해야만 하는 것도 아닐것이다. 언어치료라 함은 성대결절 등 성대에 문제가 생긴 경우부터 삼킴장애가 있는 경우, 듣는 데 장애가 생긴 경우, 신경을 다쳐서 언어장애가 생긴 경우, 실어증, 자폐, 뇌성마비 여러 경우를 다 대상으로 삼는다.
언어치료의 대상은 아이부터 성인, 노인까지 다양하다. 현대는 많은 이들이 맘에 상처가 있거나 그늘이 있거나 해서 치유를 필요로 하는 것 같다. 나는 언어치료 자체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주로 그 쪽 얘기를 듣게 되었다. 뇌성마비가 심해서 말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우에는 손짓으로 하는 간단한 의사 표현방법을 코치해 주는 것도 效果적인 경우가 있따
내가 언어치료에 관심을 가지게 된 동기는 몸이 불편한 삼촌이 있었기 때…(생략(省略))
설명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고나서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
레포트/감상서평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를 읽은후나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