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정의 설명과 증가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2:30본문
Download :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pptx
제품 구입 시 소비자들이 별 문제삼지 않던 제품을 중요한 문제와 연결시키는 전술
_SLIDE_4_
문제와 연결
시린메드 치약
시린 이라는 문제와 치약을 연결
_SLIDE_5_
문제와 연결
윤여정씨를 통해 증언식 광고
객관적인 수치제시
과학적 근거 제시
_SLIDE_6_
문제와 연결
부광약품 ‘시린메드’ 특화마케팅 집중
월 8억원 최대 매출
- 이투데이
부광약품 ‘시린메드’ 매출 80% 급증
- 국민일보
부광약품, `시린메드` 기능성 치약 시장 주도
- NEWSPIM
6개월 만에
80% 급 증가
_SLIDE_7_
2. 제품을 관여되는 상황과 연결시킨다.
평소에는 관여도가 낮았던 제품이 어느 상황에서 관여도가 높아지는 것
_SLIDE_8_
상황과 연결
롯데 빼빼로
빼빼로데이라는 상황을 만들어
관여도 상승 성공
_SLIDE_9_
상황과 연결
_SLIDE_10_
1993년 영남의 여중생
1995년 수학능력시험
빼빼로 데이의 기원
빼빼로의 제조사인 롯데제과의 판촉을 위해 현재의 형태로 정립되었다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가설이다.
광고에 대한 관여를 창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skip)
관여도,저관여와,고관여,개념설명과,증가방법,경영경제,레포트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 ,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경영경제레포트 , 관여도 저관여와 고관여 개념설명과 증가방법
다.
- 위키백과
_SLIDE_11_
상황과 연결
빼빼로데이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
17.7% 12.6% 19.3% 20%
2009
2xxx
2xxx
2012
- 세븐일레븐
상황과의 연결을 통해 매출신장에 성공
_SLIDE_12_
자아방어 광고
적절하지 않은 것으로부터 자신을 방어
가치표현적 광고
소비자의 중심적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
3. 제품과 관여된 광고를 연결시킨다.
Download :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pptx( 67 )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정의 설명과 증가방법
순서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1.gif)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2.gif)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3.gif)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4.gif)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5.gif)
%EC%9D%98%20%EA%B0%9C%EB%85%90%EC%84%A4%EB%AA%85%EA%B3%BC%20%EC%A6%9D%EA%B0%80%EB%B0%A9%EB%B2%95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관여도(저관여와 고관여)의 정의 설명과 증가방법
_SLIDE_1_
관여도란
_SLIDE_2_
고관여
저관여
_SLIDE_3_
1. 제품을 관여되는 문제와 연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