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글로벌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4:11본문
Download : 넥슨 글로벌마케팅 전략.doc
1997년 7월 미국 실리콘밸리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면서 해외 진출의 첫발을 내디뎠으며, 이어서 1999년 11월 日本 현지법인을, 2000년 8월엔 싱가포르에 동남아 시장 진출의 포석으로 Nexon 아시아를 설립했다.넥슨최종 , 넥슨 글로벌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넥슨최종
Download : 넥슨 글로벌마케팅 전략.doc( 94 )
1. Nexon의 개괄 ∙∙∙∙∙∙∙∙∙∙∙∙∙∙∙∙∙∙∙∙∙∙∙∙∙∙∙∙∙∙∙∙∙∙∙∙∙∙∙∙∙∙∙∙∙∙∙∙∙∙∙∙∙∙∙∙∙∙∙∙∙∙∙∙∙∙∙∙∙∙∙∙∙∙∙∙∙∙∙∙∙∙∙∙∙∙∙∙∙∙∙∙∙∙∙ 3p
2. 온라인(online) 게임 산업 구조 분석 ∙∙∙∙∙∙∙∙∙∙∙∙∙∙∙∙∙∙∙∙∙∙∙∙∙∙∙∙∙∙∙∙∙∙∙∙∙∙∙∙∙∙∙∙∙∙∙∙∙∙∙∙∙∙∙∙∙∙∙∙∙∙∙∙∙∙∙∙∙∙ 3p
3. Nexon의 key point(핵심) Resources & Capabilities (R&Cs) ∙∙∙∙∙∙∙∙∙∙∙∙∙∙∙∙∙∙∙∙∙∙∙∙∙∙∙∙∙∙∙∙∙∙ 5p
4. Nexon의 해외진출 동기∙∙∙∙∙∙∙∙∙∙∙∙∙∙∙∙∙∙∙∙∙∙∙∙∙∙∙∙∙∙∙∙∙∙∙∙∙∙∙∙∙∙∙∙∙∙∙∙∙∙∙∙∙∙∙∙∙∙∙∙∙∙∙∙∙∙∙∙∙∙∙∙∙∙∙∙∙∙∙∙ 5p
5. Nexon의 해외진출∙∙∙∙∙∙∙∙∙∙∙∙∙∙∙∙∙∙∙∙∙∙∙∙∙∙∙∙∙∙∙∙∙∙∙∙∙∙∙∙∙∙∙∙∙∙∙∙∙∙∙∙∙∙∙∙∙∙∙∙∙∙∙∙∙∙∙∙∙∙∙∙∙∙∙∙∙∙∙∙∙∙∙∙∙∙∙∙∙ 6p
6. 구체적인 해외진출 내용∙∙∙∙∙∙∙∙∙∙∙∙∙∙∙∙∙∙∙∙∙∙∙∙∙∙∙∙∙∙∙∙∙∙∙∙∙∙∙∙∙∙∙∙∙∙∙∙∙∙∙∙∙∙∙∙∙∙∙∙∙∙∙∙∙∙∙∙∙∙∙∙∙∙∙∙∙∙∙ 7p
7. Nexon의 해외진출 사례(instance) 분석∙∙∙∙∙∙∙∙∙∙∙∙∙∙∙∙∙∙∙∙∙∙∙∙∙∙∙∙∙∙∙∙∙∙∙∙∙∙∙∙∙∙∙∙∙∙∙∙∙∙∙∙∙∙∙∙∙∙∙∙∙∙∙∙∙∙∙∙ 17p
8. Nexon의 Global Marketing 전술∙∙∙∙∙∙∙∙∙∙∙∙∙∙∙∙∙∙∙∙∙∙∙∙∙∙∙∙∙∙∙∙∙∙∙∙∙∙∙∙∙∙∙∙∙∙∙∙∙∙∙∙∙∙∙∙∙∙∙∙∙∙ 19p
Refernce
Ⅰ. Nexon의 개괄
Nexon은 “온라인(online)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Nexon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한다. 당시는 온라인(online)게임의 개념(槪念)조차 없던 시기로, Nexon은 해외시장까지 진출해 왔다.
넥슨(Nexon)의 글로벌마케팅 전략(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미국에선 법인 설립 1년 만…(省略)
순서
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넥슨 글로벌마케팅 전략(strategy)
넥슨(Nexon)의 글로벌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는 비전을 가지고 1995년 5월 초고속통신사업기술개발 사업자로 선정되면서 그 역싸를 처음 한다. 이후 같은 해 12월 세계 최초 인터넷(Internet) 머그게임(Multi User Graphic Game)인 ‘바람의 나라’를 발표하면서,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게임업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