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SPAO 스파오 광고分析(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strategy)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SPAO 스파오 광고分析(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strategy)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SPAO 스파오 광고分析(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6:29

본문




Download : SPAO 스파오 광고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ppt




SPAO,스파오,광고,마케팅,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SPAO 스파오 광고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 , SPAO 스파오 광고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PAO 스파오 광고 마케팅 IMC 전략
SPAO 스파오 광고分析(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strategy)

순서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1.gif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2.gif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3.gif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4.gif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5.gif SPAO%20스파오%20광고분석및%20마케팅%20IMC%20전략_ppt_06.gif

SPAO 스파오 광고分析(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strategy)





Download : SPAO 스파오 광고분석및 마케팅 IMC 전략.ppt( 15 )



SPAO IMC Strategy 1 2 3 4 5 6 INTRO of SPAO Definition of SPA Analisys of SPAO Consumer Analisys Message of SPAO SPAO IMC Strategy INTRO of SPAO 한국 SPA, SPA하는데 그게 근데 뭐야, 온천인가 Definition of SPA SPA(Specialty Retailers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좋은 상품, 부담 없는 가격 고객reaction response 토대 상품 기획, 생산 및 직영 형태 유통 판매 소매 제조형 유통시스템. Fast Fashion [Fast Response & Fast Purchase] 1주에 1~2회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고, 새로운 상품을 선보임 전개스타일 다양,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상품 추구 → 해외아웃소싱이 많은편 Definit...

SPAO
IMC
Strategy
1
2
3
4
5
6
INTRO of SPAO
Definition of SPA
Analisys of SPAO
Consumer Analisys
Message of SPAO
SPAO IMC Strategy
INTRO of SPAO
한국?
SPA, SPA하는데….
그게 근데 뭐야, 온천인가?
Definition of SPA
SPA(Specialty Retailer’s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 좋은 상품, 부담 없는 가격
· 고객reaction response 토대 상품 기획, 생산 및 직영 형태 유통 판매
· 소매 제조형 유통시스템.


Fast Fashion [Fast Response & Fast Purchase]

· 1주에 1~2회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고, 새로운 상품을 선보임
· 전개스타일 다양,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상품 추구
→ 해외아웃소싱이 많은편

Definition of SPA
회전율과 원가
절감 위한
집중화 戰略
고회전 아이템
상품구색 결정
패션 트랜드
분석 상품화
판매 시점별
상품개발
지속적인
상품戰略
시뮬레이션
낮은 판매가
높은 회전
Definition of SPA
구분
세부내용
Key Success Factor
ZARA
완벽한 직영체제
총체적 유통 시스템 바탕
상품기획과 상품개발
Fashion on Demand
기획, 생산, 물류 프로세스 본사가 결정

시장 reaction response 및 소비자 취향 포착
즉각적 reaction response 인프라 구축
최신 트렌드의 상품 15일 내 초고속 생산

UNIQLO

GAP방식의 OEM 조달형
판매 될만한 제품만
독자 상품의 기획, 개발, 판매
매장 주도형 시스템
아이템 주력 상품화 능력
정보 기반 재고관리와 물류 시스템
사이즈의 풍부함
컬러의 다양성
절대 표준화
Analysis of UNIQLO
UNI…(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