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의 중국(China)진출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6:03본문
Download : 경동보일러의 중국진출전략.hwp
하지만 그런 의외의 제품조차도 경동보일러의 제품선택에 포함되어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하여 China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동보일러의 중국진출전략.hwp( 68 )
순서
다.
China이라는 엄청난 인구와 거대한 땅을 가진 기회의 나라 China의 現況과 경동보일러의 진출전략(戰略) 을 알…(생략(省略))
경동보일러의 중국(China)진출戰略
우리나라의 보일러 회사인 경동보일러의 중국진출 전략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경동보일러 , 경동보일러의 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우리나라의 보일러 회사인 경동보일러의 중국(China)진출 戰略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경동보일러
설명






1.서 론
(1) 기업선정이유
(2)기업intro
(3)China진출배경
(4)China진출과정
2.본 론
1.Final Goal
2.Paradigm
3.Vision
4.Mission
5.External Environmental Analysis
6.Internal Environmental Analysis
7.Key Successful Factor (K.S.F)
8.Core Competency
9.Action Plan & Implement
3.결 론
4.참 고 문 헌
경동보일러는 우리나라 보일러업계 최초로 China에 진출하여 초기에 많은 업적을 이루었고 마침내 China 보일러 내수시장 1위라는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이렇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철저한 시장分析을 통해 적절한 시기에 진출한 것이고, 다른 입장에서 보면 뜻하지 않았던 제품인 음용수 보일러가 China시장에서 선전하며 진출로를 수월하게 터놓은 이유도 있었다. 최대결과 를 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닌 비용대비 효익의 최대화라는 것이다.
어느 기업이든 비용을 많이 투입하여 성과를 낼 수 있따 하지만 경영학의 기초는 최소 비용에 최대결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