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20:43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경쟁제품의 등장 특히 건강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제품들의 출시되고 있따
“it item” 유지방법과 새로운 시장창출 방법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_SLIDE_4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2. 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비타민워터에 대한
개별 data(자료)조사 및 시음
시장환경 및 경쟁자 analysis
13…(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민워터,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비타민워터,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
-과정
2. 기업analysis
-기업紹介
-CEO 紹介
-경영이념
-사업분야
-사업現況
3. 제품 analysis
-제품 믹스
-제품 定義(정이)
-경영 종류
-사업 成分 analysis
-core 이점
4. 시장analysis
-시장 現況
-Product Life Cycle
-내부환경 analysis
-외부환경 analysis
-경쟁자 analysis
5. 책략 analysis
-4Panalysis
-SWOTanalysis
-marketing 목표(goal) 설정
-STP
6. 책략제안
-용량 다양화
-프리미엄 매장 론칭
-남성 연련층 확대
_SLIDE_2_
1. 조사 목적 및 과정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_SLIDE_3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20~30대 소비자들이 건강과 외모, 패션
비타민워터 그들의 욕구와 정확히 일치 출시 직후 ‘it item’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