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4:03

본문




Download :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hwp




이는 효능적인 수업의 concept(개념)이 맥락적(contextual)이고 가변적이며, 그에 근거하는 수업평가 또한 맥락적이고 가변적임을 뜻한다. 그러므로 어떤 수업평가의 메타평가가 완전히 객관적인 結論에 이르기를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러한 (메타)평가를 계속할 때, 수업평가를 어떻게 개선시켜나가야 할지 합리적으로 판단할 가능성은 높아진다. 그리고 수업평가가 어떤 실제 상황에서 이루어지는 하나의 제도인 한 상황의 變化에 의하여 그 제도 또한 變化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수업평가가 어떤 실제 ...
다. 그러한 變化가 임의적이지 않고 합리적으로 계획되고 실천될 수 있기 위해서는 당시까지의 수업평가가 어떤 효능를 가져왔는지에 대한 이해를 필요로 한다. 더 나아가서는 수업평가의 평가인 메타평가 또한 그럴 수밖에 없다. 다만, 그 수…(생략(省略))







레포트/사범교육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1.gif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2.gif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3.gif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4.gif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5.gif 수업평가의%20특징%20및%20방향_hwp_06.gif
순서


Download :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hwp( 88 )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업 改善(개선) 을 위하여 수업평가를 한다고 할 때, 수업평가를 제대로 한다면 수업 改善(개선) 이라는 效果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그러나 과연 수업방법이 개선되었는지를 판단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닌것이다 . 앞에서도 살폈듯이 수업평가를 위한 효능적인 수업의 특징부터 다양한 가치들의 협상을 통하여 수립되어야 하는 만큼 명료하지가 않다. 수업평가가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실천되고 수업 개선을 위한 효능는 무엇이고 장단점은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 수집하고 판단하는 것이 수업평가의 (메타)평가이다. 그리고 수업평가가 어떤 실제 ... ,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사범교육레포트 ,
수업평가의 특징 및 방향
업 개선을 위하여 수업평가를 한다고 할 때, 수업평가를 제대로 한다면 수업 개선이라는 효능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업 개선을 위하여 수업평가를 한다고 할 때, 수업평가를 제대로 한다면 수업 개선이라는 효과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