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블루오션의 창출 전술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블루오션의 창출 전술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1

블루오션의 창출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3:11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의 창출 전략.hwp






3. 블루오션 창출의 effect

108개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런칭을 조사한 결과 블루오션 창출에 따른 수익이 확연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따 ( ※총 수익 : 레드오션 39%, 블루오션 61%)

4. 블루오션 창출의 절대적인 필요성(必要性)

수많은 산업 분야에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였고, 많은 선진국 시장에서는 인구가 감소하고 있따 포화상태에 이른 산업에서 브랜드 差別화는 더욱 어려워진다. 블루오션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지속적으로 창조됐다. 이렇게 레드오션이 점점 핏빛으로 물들어 감에 따라, 블루오션 창출을 위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5. 기업과 산업에서 strategy적 이동까지

- analysis의 기본단위(unit) : strategy적 이동(Strategic move)
- strategy적 이동이란
이때 strategy적 이동이란 비약적인 수요 증가로 새로운 시장 공간을 열고, 이 시장을 장악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산업의 역싸는 전쟁과 달리 시장 공간이 결코 한정적이지 않다.

2. 지속적 블루오션 창출

산업은 제자리에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화 발전한다. 레드오션에 포커스를 두는 것은 한정된 영토에서 적을 무찔러야만 하는 전쟁의 속성을 인정하는 것이며, 경쟁 없는 새로운 시장 공간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세계의 탁월한 힘을 부정하는 것이다.

6. 가치혁신 : 블루오션 strategy의 초석

- 가치혁신
경쟁자를 이기는 데 집중하는 대신 구매자와 회사를 위한 가치 도약을 이뤄 새로운 비경쟁 시장 공간을 창출함으로써 경쟁 자체에…(skip)


순서

Download : 블루오션의 창출 전략.hwp( 55 )



블루오션의%20창출%20전략_hwp_01.gif 블루오션의%20창출%20전략_hwp_02.gif
블루오션의 창출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의 창출 전술




설명




블루오션의 창출 전략 , 블루오션의 창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창출 전략


블루오션,창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 블루오션
: 현재 존재하지 않는 모든 산업을 나타내며 아직 우리가 모르고 있는 미개척 시장 공간으로 새로운 수요 창출과 고수익 성장을 향한 기회로 定義(정이)된다된다. 블루오션에서는 게임의 규칙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과 무관하다.


블루오션의 창출 strategy

1. 새로운 시장 공간

- 레드오션
: 오늘날 존재하는 모든 산업을 듯하며 이미 세상에 알려진 시장 공간을 의미한다.
전체 41,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