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 장 발문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4 01:42
본문
Download : 제 8 장 발문교수법.pptx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





1. 발문의 의의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
의 사고를 유발시켜 새로운 탐색, 추구, 상상을 확대하고 사
제 8 장 발문교수법
고나 행동을 안내하는 작용을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
Download : 제 8 장 발문교수법.pptx( 15 )
된 의도적 물음
1. 발문의 의의
설명
순서
2. 발문과 질문
학습요소의 내용과 방향을 제시하는 교수의 단서로 학습자
○ 질문(質問) : 모르는 자가 알고 있는 자에게 대한 물음
레포트 > 교육계열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된 의도적 물음
○ 발문(發問) : 알고 있는 자가 모르는 자에게 대한 물음
학습요소의 내용과 방향을 제시하는 교수의 단서로 학습자
고나 행동을 안내하는 작용을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
○ 발문(發問) : 알고 있는 자가 모르는 자에게 대한 물음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2. 발문과 질문
.
의 사고를 유발시켜 새로운 탐색, 추구, 상상을 확대하고 사
○ 질문(質問) : 모르는 자가 알고 있는 자에게 대한 물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