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브랜드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4:22
본문
Download : 엑스코 브랜드가치.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컨벤션센터를 건립하여 외화획득, 고용창출, 지역균형발전, 사회기반시설 확충이라는 긍정적인 efficacy로 인하여 우리나라는 2010년 현재 서울 코엑스(COEX), 대구 엑스코(EXCO), 부산 벡스코(BEXCO), 제주 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일산 킨텍스(KINTEX),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Kimdaejung Convention Center), 창원컨벤션센터(CECO), 대전컨벤션센터(DCC), 인천 송도컨벤시아(Songdo Convensia) 등 9개의 컨벤션센터가 건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그 외 특수목적으로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무역전시장인 aT Center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서울시의 책략산업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SETEC이 있으며, 수원시와 춘천시에도 컨벤션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엑스코브랜드가치,엑스코,대구엑스코,브랜드,브랜드가치
이같이 여러 도시에서 컨벤션센터를 경쟁적으로 유치하여 전시박람회의 개최건수도 증가하고 있으나, 유사전시회를 개최하고, 가동률이 저하하는 등 과열경쟁으로 인한 여러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최근 컨벤션산업은 도시의 발전책략을 위한 핵심역량으로 지역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로 인식되어 많은 도시들이 저마다 컨벤션센터를 유치, 건립하는 등 확산 추세에 이르고 있다
엑스코 브랜드가치
대구엑스코 브랜드가치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설명
순서
열심히 작성했으며 교수님께 좋은 평을 받은 자료(data)입니다.
대구엑스코 브랜드가치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열심히 작성했으며 교수님께 좋은 평을 받은 자료입니다.
Download : 엑스코 브랜드가치.hwp( 7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