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28
본문
Download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hwp
1)브랜드 레모나
1983년 첫 발매를 처음 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설명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순서
레모나
광고기획서
Ⅰ. 제품introduce
1.레모나
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
2)레모나의 복용결과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골격, 근육, 피부를 보호
피부에 생기는 기미, 주근깨에 탁월한 결과
병중, 병후에 섭취할 경우 건강회복에 도움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하고 대사를 원활하게 함
스트레스 해소
감기예방
담배로 소모된 비타민보충
3)레모나 제품
레모나의 광고나 marketing 에서는 젊은 청춘 세대를 위한 ‘레모나 산’이 대부분이지만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비타민을 만들고 있다
레모나 산
레모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서…(To be continued )






레모나,광고,마케팅,레모아,광고기획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레모나 광고 마케팅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hwp( 32 )
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marketing 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長點을가진 비타민C로서 많은 브랜드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