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4:29
본문
Download :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pptx
배달대행,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앱,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Download :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pptx( 77 )
_SLIDE_1_
Final Project
주제발표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의 마케팅 strategy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_SLIDE_2_
INDEX.
시장分析(분석)
경쟁자 分析(분석)
SWOT STP
마케팅strategy
1
2
3
4
_SLIDE_3_
시장 分析(분석)
1
-스마트폰 사용인구가 급증하면서 배달음식 앱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
-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가 1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빠른성장세를 보임
-새로운 앱이 등장하고 있지만 배달음식 앱은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의 과점양상을 보임
-배달앱의 파이는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
_SLIDE_4_
시장 分析(분석)
1
_SLIDE_5_
경쟁자 分析(분석)
2
Ⅰ.가장먼저 서비스를 실시한 배달통, 배달의 민족보다 2년 늦게 처음 했지만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세를 보이는 요기요
Ⅱ.소셜커머스-티몬이 5월 배달음식 서비스를 처음 함으로써 경쟁에 합류함
『기존의 넓은 고객망
_SLIDE_1_
Final Project
주제발표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의 마케팅 strategy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_SLIDE_2_
INDEX.
시장分析(분석)
경쟁자 分析(분석)
SWOT STP
마케팅strategy
1
2
3
4
_SLIDE_3_
시장 分析(분석)
1
-스마트폰 사용인구가 급증하면서 배달음식 앱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
-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가 1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빠른성장세를 보임
-새로운 앱이 등장하고 있지만 배달음식 앱은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의 과점양상을 보임
-배달앱의 파이는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
_SLIDE_4_
시장…(생략(省略))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생활전문레포트 ,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 배달음식 앱 시장규모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배달대행 어플리케이션,배달음식 앱의 시장규모,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