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A+대박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8:47
본문
Download :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A+대박 레포트).doc
” 이는 G…(drop)
레포트/경영경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삼성전자,애니콜,중국,마케팅,성공,사례,A+대박,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목 차
I. 서 론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 3
II. china 단말기 시장environment 조사 (5C 分析)
1. 시장의 變化(변화) (Change) --------------------------- 4
2. china시장 조사 (China Market) ------------------------ 5
3. 자 사 조 사 (Company) --------------------------- 8
4. 경쟁사 조사 (Competitor) -------------------------- 10
5. 소비자 조사 (Consumer) --------------------------13
III. 시장 세분화, goal(목표) 시장 설정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16
2. goal(목표) 시장 설정 (Targeting) -------------------------18
3. TOWS 分析 (시장environment 分析) -------------------------20
IV. 포 지 셔 닝 -------------------------------21
V. marketing 믹스 (Marketing Mix: 4P)
1. 제 품 (Product) ---------------------------- 23
2. 가 격 (Price) ------------------------------ 25
3. 유 통 (Place) ------------------------------ 26
4. 커뮤니케이션 (Promotion) -------------------------- 29
VI. 참 고 문 헌 ---------------------------33
I. 서 론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아직까지 china 戰略을 수립해 놓지 않은 기업은 글로벌戰略 실현을 포기한 것과 마찬가지다. ,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A+대박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A+대박 레포트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A+대박 리포트)
Download :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A+대박 레포트).doc( 98 )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중국)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A+대박 리포트)
다.
[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A+대박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