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 女고생을 위한 레스토랑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 女고생을 위한 레스토랑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tropic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女고생을 위한 레스토랑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2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hwp






논문/경영경제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외식산업,경영경제,논문

설명



서론

이론(理論)의 고찰
1. 브랜드
2. 시장세분화
3. 마케팅
4. 프랜차이즈

연구 대상 및 방법
1. 조사대상
2. 조사방법 및 기간
3. 설문목적 및 설문지의 구성
4. 조사reference(자료) 통계分析 방법

연구결과
1. 일반사항
2. 세부사항 설문分析 결과

심층면접 결과
1. 각 업체별 심층면접 결과
2. 여고생들의 생활과 생각에 관한 심층 면접 결과

신규사업 모델 제시
1. 브랜드 네임
2. 경영goal(목표) 및 운영방식
3. 메뉴구성 및 가격결정
4. 인테리어 및 장식
5. 브랜드 마케팅

conclusion(결론) 및 제언

외식산업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으로 경제발전과 더불어 국민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대하는 성장산업이다. 우리나라의 외식업체 수는 67만 2,373개 업체(식품의약청안정청 식품접객업 통계reference(자료), 2000년 12월)로, 이중 순수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일반음식점은 56만 4,686개 업체(경제기획원 통계청 서비스업 통계조사, 2000년 12월)에 달하고 있다 류경민(2002),“국내 외식기업의 브랜드 강화전략(戰略) ”, 한국조리학회지, 제8권 2호, p.1…(drop)

Download :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hwp( 94 )


서론, , 이론의 고찰, 1. 브랜드, 2. 시장세분화, 3. 마케팅, 4. 프랜차이즈, , 연구 대상 및 방법, 1. 조사대상, 2. 조사방법 및 기간, 3. 설문목적 및 설문지의 구성, 4. 조사자료 통계분석 방법, , 연구결과, 1. 일반사항, 2. 세부사항 설문분석 결과, , 심층면접 결과, 1. 각 업체별 심층면접 결과, 2. 여고생들의 생활과 생각에 관한 심층 면접 결과, , 신규사업 모델 제시, 1. 브랜드 네임, 2. 경영목표 및 운영방식, 3. 메뉴구성 및 가격결정, 4. 인테리어 및 장식, 5. 브랜드 마케팅, , 결론 및 제언, FileSize : 720K , [마케팅] 女고생을 위한 레스토랑 사업계획서경영경제논문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외식산업
순서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1.gif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2.gif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3.gif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4.gif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5.gif 사업계획서-女고생을위한레스토랑_hwp_06.gif
서론, , 理論의 고찰, 1. 브랜드, 2. 시장세분화, 3. marketing , 4. 프랜차이즈, , 연구 대상 및 방법, 1. 조사대상, 2. 조사방법 및 기간, 3. 설문목적 및 설문지의 구성, 4. 조사자료 통계analysis(분석) 방법, , 연구결과, 1. 일반사항, 2. 세부사항 설문analysis(분석) 결과, , 심층면접 결과, 1. 각 업체별 심층면접 결과, 2. 여고생들의 생활과 생각에 관한 심층 면접 결과, , 신규사업 모델 제시, 1. 브랜드 네임, 2. 경영目標(목표) 및 운영방식, 3. 메뉴구성 및 가격결정, 4. 인테리어 및 장식, 5. 브랜드 marketing , , conclusion 및 제언, 자료크기 : 720K

[marketing ] 女고생을 위한 레스토랑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다. 현재는 매년 20%를 웃도는 빠른 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여기에 참여하려는 국내 대기업들과 호텔 외식부, 외국의 다국적 기업들, 독립 경영자들 등으로 인하여 국내 외식시장은 적자생존의 경쟁시장으로 변하였고 서창적 외 1명(1999),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포 충성도 결정요인-다양성추구성향과 이니구통계적 property(특성)에 따라-”, 서비스경영학회지, p.50. , 국내 경제 성장과 소비文化의 變化(변화), 사람들의 외식에 대한 인식變化(변화) 등과 맞물리게 되면서,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게다가 단체급식시장에서 성장한 국내의 대형 외식업체들도 그들의 자본력과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영역확장과 성장을 위해 외식사업에 뛰어들고 있으며, 1990년대 말부터 초고속 누리망 망의 전국적인 보급과 휴대통신의 보편화와 발전으로 과거와는 달리 공급자, 특히 판매자 우위의 시장에서 수요자 우위의 시장으로 바뀌고 있다 이로 인해 외식업체간 경쟁은 더욱 심해지게 되었고, 제품중심의 판매전략(戰略) 을 가지고 있었던 외식업체들은 전방위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유치에 나서게 되었다. 박희정(2002), “이용행태 및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과 레스토랑 선택속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제31권 3호, p.492.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1988년 서울올림픽을 계기로 급성장을 하게 되었고, 90년대에 들어서면서 안정적인 발전을 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