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46
본문
Download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주간한국 2012
외모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 족이 뜨고 있다
상황analysis
_SLIDE_6_
경쟁사 ‘질레트’와 우리의 ‘쉬크’
미국에 본부를 둔 세계적인 안전면도기 브랜드인 ‘질레트’는 전 세계 습식면도기 시장의 70%를 차지하며 면도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윌킨스스워드(Wilkinson Sword)사의 안전면도기 브랜드인 쉬크는 현재 세계 매출 부문에서 질레트에 이어 세계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안전면도기와 면도날 판매 부문 1위 브랜드이다.
상황analysis
_SLIDE_7_
경쟁사 질레트의 현재 주력 제품
‘부드러운 미세진동으로 면도날이 느껴지지 않게 정교한 밀착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진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상황analysis
_SLIDE_8_
쉬크의 현재 주력 제품
질레트와 다르게 ‘물로 하는 듯 촉촉하게 보습 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진 제품…(투비컨티뉴드 )
다. 公式(공식)적인 집계는 없지만 업계에서는 70% 안팎의 점유율을 갖는 것으로 보고 있다 쉬크가 20%, 국내업체인 도루코가 10% 정도를 갖는다.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면도기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쉬크 면도기
옥외광고 제안서
_SLIDE_2_
목차
상황analysis
문제점(問題點)&목표(goal) 도출
전략(戰略) &전술 수립
結論
_SLIDE_3_
상황 analysis
_SLIDE_4_
상황analysis
면도기 시장은 어떠한가
국내 습식면도기 시장에서 1위는 질레트다. 국내에서 건식 면도기 사용자는 25% 정도이고 나머지 75%는 모두 습식 면도기를 사용한다
아시아경제 2012
쉬크는 국내 습식 면도기 시장에서 2위를 하고 있다
_SLIDE_5_
상황analysis
주 소비자인 남성의 최근 트렌드
2012년은 어느 해보다 자신의 외모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즉 그루밍족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외모가 경쟁력으로 떠오르면서 뷰티ㆍ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회가 변화하면서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이 깨진 것이 原因이라고 지적했다.
면도기는 건식 면도기와 습식 면도기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