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8:46
본문
Download : 가격전략.ppt
기롤라미 회장은 잔탁의 효능을 확신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하자는 임원의 opinion에 반대함.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10년 후 도입가격보다 50% 이상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림
56%
높은 가격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저가전술의 함정
저가이기 때문에 하자가 있을 것이라는 소비자...
Ⅰ. 가격전술事例(사례)
1. 고가전술
2. 저가전술
3. discrimination화 전술
Ⅱ. 가격전술의 함정
1. 공정성 위배事例(사례)
2. 덤핑관세피해事例(사례)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글락소(zantac)
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인 잔탁(Zantac)이 나오기 전만 해도 세계의 위궤양약 시장은 스미스클라인(Smithkline)의 타가메트(Tagamet)가 지배하고 있었다.
기롤라미 회장은 잔탁의 효능을 확신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하자는 임원의 opinion에 반대함.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10년 후 도입가격보다 50% 이상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림
56%
높은 가격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저가전술의 함정
저가이기 때문에 하자가 있을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소비를 저하 시킴
MISSHA
국내 최초 화장품 저가 시대의 막을 열음
(유통망의 단순화)
국내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日本 ,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인도네시아 등으로 뻗어나가 저가격으로 승부를 내어 성공을 함.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THE FACE SHOP
저가전술과 더불어 깨끗한 이미지를 주 축으로 日本 , 호주, 싱가폴, 인도네시아, 홍콩 등 아시아 국가 뿐 만 아니라 유럽시장에 판매점을 꾸준히 늘리며 성장하고 있다
Ⅰ. 가격전술 (저가전술)
저가의 가격으로 시長點유율 확대
→ 고가의 제품을 놓아 가격인상을 시도
1000원
3300원
15800원
Ⅰ. 가격전술 (discrimination화전술)
Ⅰ. 가격전술 (discrimination화전술)
국가간 GDP차이를 고려한 discrimination
가격전술이 NEED
Ⅰ. 가격전술 (discrimination화전술)
Ⅰ. 가격전술 (discrimination화전술) …(생략(省略))
가격전략 , 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가격전략
가격전략
설명
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가격전략
다.






순서
Download : 가격전략.ppt( 90 )
Ⅰ. 가격전술事例(사례)
1. 고가전술
2. 저가전술
3. discrimination화 전술
Ⅱ. 가격전술의 함정
1. 공정성 위배事例(사례)
2. 덤핑관세피해事例(사례)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Ⅰ. 가격전술 (고가전술)
글락소(zantac)
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인 잔탁(Zantac)이 나오기 전만 해도 세계의 위궤양약 시장은 스미스클라인(Smithkline)의 타가메트(Tagamet)가 지배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