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中國)시장,해외진출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0:52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시장,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시장,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시장,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시장 해외진출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中國)시장,해외진출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中國)시장,해외진출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시장,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성공事例
유한킴벌리
회사introduction
하기스
유한킴벌리 동향
유한킴벌리 중국(China)진출
진출동기, 국내상황
중국(China)시장의 동향과 특징
strategy
STP
4Pstrategy
결과
현재동향
성공요인
직면문제, 해결하여할 점
목차
1. 유한 킴벌리
회사introduction
국내 제 1의 위생생활용품업체
1970년 3월 3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설립
주요 전 품목에서 시advantage유율 1위
2004년부터 본격적인 기저귀의 해외진출
하기스
유한킴벌리 동향
1) 경영실적(2005년)
① 매출 - 7,743억원
② 영업이익 - 1,105억원
③ 5년간 매출 동향
2) 생산공장
① 제 1공장(군포) - 아기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② 제 2공장(김천) - 화장지, 키친타올, 부직포, 유흡착제
③ 제 3공장(대전) - 아기기저귀, 생리대, 부직포
2. 유한 킴벌리의
중국(China)진출
진출동기, 국내상황
`...
유한킴벌리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성공事例
유한킴벌리
회사introduction
하기스
유한킴벌리 동향
유한킴벌리 중국(China)진출
진출동기, 국내상황
중국(China)시장의 동향과 특징
strategy
STP
4Pstrategy
결과
현재동향
성공요인
직면문제, 해결하여할 점
목차
1. 유한 킴벌리
회사introduction
국내 제 1의 위생생활용품업체
1970년 3월 3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설립
주요 전 품목에서 시advantage유율 1위
2004년부터 본격적인 기저귀의 해외진출
하기스
유한킴벌리 동향
1) 경영실적(2005년)
① 매출 - 7,743억원
② 영업이익 - 1,105억원
③ 5년간 매출 동향
2) 생산공장
① 제 1공장(군포) - 아기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② 제 2공장(김천) - 화장지, 키친타올, 부직포, 유흡착제
③ 제 3공장(대전) - 아기기저귀, 생리대, 부직포
2. 유한 킴벌리의
중국(China)진출
진출동기, 국내상황
`출처: 통계청, 2006`
국내 기저귀 시장 점유율 68%
그러나
2003년
중국(China)진출 결정
중국(China)시장의 특징 및 동향
종이기저귀 시장 규모
- 연간 약 10억 개 소비
- 전체 사용률 빠르게 증가추세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종이기저귀 선호도가 증가추세`
- 잠재성 무한 `매년 약 2000만 명의 신생아`
중국(China) 유아시장 특징
- ‘소황제’ =` 소비형태 : 명품화 고급화
중국(China)의 특이한 관습 ‘카이낭쿠’
서민층의 미미한 종이기저귀 사용
- 종이 기저귀 피료썽 못 느낌
- 종이 기저귀 대신 천에 비닐을 대서 사용
- 소도시, 외곽지역일수록 종이기저귀 사용률 낮음
3. strategy
시장세분화 ( MARKET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 ( TARGETING )
항목
전국
최저
소득층
저
소득층
중하
소득층
중등
소득층
중상
소득층
고
소득층
최고
소득층
조사
가구수
50,430
5,060
5…(To be continued )
Download : 유한킴벌리,하기스,중국시장,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