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marketing 事例,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marketing 事例,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tropic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marketing 事例,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01:43

본문




Download : [2000원]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마케팅사례,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2000원]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마케팅사례,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pptx( 37 )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marketing 事例,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카페베네,커피시장,카페베네,마케팅사례,CSV활동,동반성장,기존,CSR활동,한계,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marketing 事例,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마케팅사례,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 , 카페베네 커피시장,카페베네 마케팅사례,CSV활동을 통한‘동반성장,기존 CSR활동의 한계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커피시장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CSV활동 동반성장 기존 CSR활동 한계

_SLIDE_1_
착한카페


베네
우리 손으로 만들어나가는 공유 가치,
_SLIDE_2_
#1 발상의 처음
#2 두 갈래의 길
#3 제안
#4 자료(資料) 수집
목차
2
_SLIDE_3_
#1 발상의 처음
우리 스스로를 돌이켜보았습니다.
6
_SLIDE_7_
#3 제안
-기업 선정 배경
1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점유율 1위
전국 780여 개 매장 보유
외형적 성장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지歷史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여 부정적 이미지…(투비컨티뉴드 )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1.gif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2.gif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3.gif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4.gif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5.gif [2000원]%20카페베네%20커피시장,카페베네%20마케팅사례,CSV활동을%20통한`동반성장,기존%20CSR활동의%20한계_pptx_06.gif


다.
“자세히 알고 있는 편은 아닐것이다.
4
_SLIDE_5_
#2 두 갈래의길
지歷史회 곳곳에 시민(Citizen)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간의 필요
기업의 사회책임활동
사회적 기업 설립
1‘지속가능한 사회’의 가치를 전파
2 사회 구성원 스스로 동참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제공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효율성 증대
......
.............
5
_SLIDE_6_
‘카페베네가 운영하는 착한카페’
#3 제안
-기업 선정 및
제안
‘카페베네가 운영하는 착한카페’
대학가 카페베네 직영점 일부를 ‘착한카페’로 전환하여, 대학생들이 지歷史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스스로 기획할 수 있는 기회와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회적 기업들의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는 마켓으로 활용한다. ”
“스스로 앞장서서 참여해본 적은 없다”
모두가 알 수 있도록 돕자
사람들 스스로 참여할 수 있게 하자
공유 가치 창출
지속가능한 사회
......
......
3
_SLIDE_4_
#1 발상의 처음
1
‘지속가능한 사회’의 가치를 알리는 일
⊂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일
2
사회 구성원 스스로 동참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제공
‘지속가능한 사회’의 가치를 전파
지歷史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경제적, 사회적, environment(환경) 적 문제 해결에
구성원 스스로가 나설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하여,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간다.
Total 40,8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