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0:13
본문
Download :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hwp
내가 죽으면 우리가 만났던 그 호숫가에 날 이 금반지와 함께 묻어주시오...
크리스틴 당연히 그러겠노라고 하고 마지막엔 그 약속을 지킨다.
에릭은 크리스틴과 라울을 모두 풀어주고 대신 크리스틴에게 약속을 받아낸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마지막 장면에서 페르시아인에게 모두 털어놓는 부분이었다. 결국, 유령은 크리스틴과 라울의 사랑에 물러나기로하고 자신은 죽어간다. 흉측하게 일그러진 괴신사의 얼굴을 본 크리스틴은 경악하고 오페라극장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고가 계속 해서 발생한다.
˝가엾은 에릭....“ 하고 눈물로 그의 얼굴을 적셨다. 그리고 에릭의 엄마조차도 거부한 키스를 해준다. ,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
순서
가면속의 진실한 사랑의 노래 - 오페라의 유령을 읽고쓰기....
<오페라의 유령> 이라는 표제, 하얀 가면과 붉은 장비 한송이가 이 책에 빛을 더하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서점에서 내 방으로 오게 되었고, 강한 감동을 받았다.
`오페라의 유령`은 크리스틴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치면서 자기가 작곡한 오페라에서 노래를 해줄 것을 간청한다. 선천적인 기형으로 태어난 `에릭`은 기형때문에 얼굴을 가리는 하얀 가면과 검은 망토로 언제나 아무도 없은 극장 2층의 5번 박스석에 앉아 오페라를 본다. 오페라의 작곡가로 명성을 날렸으나 잊혀진 천재가 되어버린 에릭.
자신의 추한외모에 컴플랙스를 느끼고 가면을 쓰고 살아가는 슬프고 고독한 사내이다.
에릭은 어느날 극장의 프리마돈나, 오페라 가수 `크리스틴 다에`를 사랑하게 된다 그녀에겐 약혼자 `라울 드 샤니`자작이 있었으나 자신의 사랑을 위하여,
그녀를 납치해 자신이 살아가는 극장 무대의 지하로 데려간다.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렇게 처음 한 사랑은…(skip)
Download :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hwp( 92 )
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천부적인 재능과 강렬한 카리스마에 아무런 해도 입히지 못했다. 다에의 납치 사건으로 라울자작은 에릭을 잘 안다는 페르시아인의 도움을 받아 함께 다에를 구하러 가게 되고, 두려움에 떠는 그녀를 연인 라울은 자신을 믿으라며 사랑을 고백한다.오페라의 유령 감상문
오페라의,유령,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오페라의 유령 감상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아니, 적어도 내눈엔 그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