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위메프 기업analysis(분석) 과 환경analysis(분석) & 위메프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STP,SWOTanalysis(분석) &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위메프 기업analysis(분석) 과 환경analysis(분석) & 위메프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STP,SWOTanalysis(분석) &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tropic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위메프 기업analysis(분석) 과 환경analysis(분석) & 위메프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STP,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7 17:15

본문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hwp




’는 뜻으로 소셜커머스의 특징을 잘 나타내었지만 다소 긴 명칭이 소비자들에게 불리기 불편했기 때문에, 위메이크프라이스를 줄여 ‘위메프’로 부르다가 2013년 2월 19일 아예 ‘㈜위메프’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xxx년 업계 최초, `미사용쿠폰 환불제도`를 도입했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습니다. 2013년 위메프는 대한강공회의고가 선정한`2013 일하기 좋은 기업 100대 기업` 에 들었고 경쟁이 치열한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수익구조를 다각화하기 위해 커피 프랜차이즈’W카페’사업을 본격화…(To be continued )
위메프 기업analysis(분석) 과 환경analysis(분석) & 위메프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STP,SWOTanalysis(분석) &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 STP 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hwp( 73 )


설명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1.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2.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3.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4.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5.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환경분석&%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STP,SWOT분석&%20위메프%20향후%20새로운마케팅%20전략제안_hwp_06.gif


위메프 기업analysis(분석) 과 환경analysis(분석) & 위메프 마케팅전략(strategy)과 4P,STP,SWOTanalysis(분석) &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다. 2012년에는 닐슨코리안 클릭선정 `2012년 최고 성장사이트` 1위를 차지했고, 업계 최초 지식재간보호협회와 `위조품유통방지 MOU`를 체결하여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감소시키고 신뢰를 얻고자 하였습니다. 초기 모바일앱에서는 결제 수단의 한계가 있고 사용environment이 불안정했지만 지속적인 개발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전하게 가능하면 안정적으로 구동됩니다.

위메프,기업분석과,환경분석&,위메프,마케팅전략과,4P,STP,SWOT분석&,위메프,향후,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위메프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프 개요
(2) 위메프 경영이념

2. 소셜커머스 5 Force Model 분석

3. 위메프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위메프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6. 위메프 향후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프 개요
위메프는 대한민국의 3대 소셜커머스 웹사이트 중 하나로, 2xxx년 10월 8일 사이트 개설하였습니다. 초기의 명칭은 위메이크프라이스, 즉 ‘우리가 가격을 만든다.
Total 40,8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