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방통대, 2019년도 1학기 중간[Task 물, 가족교육론]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7:14
본문
Download :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hwp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목 차>
Download :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hwp( 55 )
2) 대상자가 속한 가족의 특징
설명
가족교육론(공통)
3. 대상자가 속한 가족의 유형 및 특징
[방통대, 2019년도 1학기 중간[Task 물, 가족교육론]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1) 1회기 :만나서 반가워요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5650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5650_01.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5650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5650_02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5650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5650_03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5650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5650_04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5650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5650_05_.jpg)
Ⅰ. 인터뷰 조사내용
2.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의(定義)
Ⅱ. 교육호로그램 구성
1. 인터뷰 대상자의 인적사항
순서
4) 4회기 : 부부싸움, 이렇게 풀어봐요
1) 대상자가 속한 가족의 유형
○ 과제유형 : ( 공통 ) 형 ○ 과 제 명 :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가족교육론(공통) 가족교육 요구가 있는 사람 한 명을 면담하여, (1) 가족관련 정보 등을 수집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합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
3) 3회기 : 이렇게 대화해요
3. 세부 교육 호로그램 (총 6시간)
4.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
6) 6회기 : 여보 고마워요
참고data(資料)
2) 2회기 : 서로를 이해해요
2020학년도 1학기 Task 물(on-line 제출용)
가족교육 요구가 있는 사람 한 명을 면담하여, (1) 가족관련 정보 등을 수집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program을 구성하시오.합하는 교육 program을 구성하시오.
2. 교육 호로그램 목표(目標)
○ 과 제 명 :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방송통신대학교
5) 5회기 : 여가, 함께 보내요
○ Task 유형 : ( 공통 ) 형
가족교육론, 가족교육, 가족교육 프로그램, 가족 교육
1. 교육 호로그램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