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3:16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설명
...
[우수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戰略 분석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 삼각김밥 교수님 최석우 교수님 제출자 강 지 훈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처음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分析 시장分析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分析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分析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culture적 環境(환경)分析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分析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program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差別(차별) 화되지 못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경제경영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 R E P O R T 과 목 마케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7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