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의 승용차 산업의 위상과 발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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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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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승용차 산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통계 수치와 각종 자료를 가지고 중국 승용차 산업의 발전 과정을 기술한 리포트 입니다.
5년간의 공사 기간을 통해 일기폭스바겐사는 1996년 연간 15만대의 제타 조립생산라인을 준공함과 동시에 연산 27만대의 엔진 공장(1996년 7월)과 18만대의 변속기 공장(1996년 4월)을 건설하였다.승용차산업의위상과발전과정 , 중국의 승용차 산업의 위상과 발전 과정인문사회레포트 ,
일기폭스바겐사의 정식 명칭은 “일기-대중기차유한공사”이며 중국(China)에서는 보통 `일기대중(YIQIDAZHONG)`이라고 칭한다. 총투자액은 아우디 제품 생산 추가액을 포함하여 107억 7,000만원이었으며, 출자 비율은 일기가 60%, 독일 폭스바겐사가 40%였다.中國의 승용차 산업의 위상과 발전 과정
승용차산업의위상과발전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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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中國 승용차 산업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고 통계 수치와 각종 data(자료)를 가지고 中國 승용차 산업의 발전 과정을 기술한 리포트 입니다.
일기폭스바겐사는 장춘기차연구소에 기술용역을 의뢰하여 기존 제타의 외관을 국부적으로 설계 변형하였고 엔진도 5밸브형으…(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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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중고급형 승용차인 아우디200에 대한 연산 3만대 생산 규모의 임시 조립라인(1996년 6월)도 완공하였다. 일기폭스바겐사의 15만대 조립생산라인 구축은 정식으로 政府(정부)의 “제8차 5개년 계획(1991~1995년) 국가중점공정”에 편입되어 중앙政府(정부)로부터 집중적인 자금지원을 받았다. 1990년 11월 20일, 제일기차와 독일 폭스바겐사는 일년여의 담판 끝에 연산 15만대 규모의 제타(Jetta) 승용차 합작회사를 설립키로 합의하였으며, 1991년 2월 6일, 합작회사가 정식으로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