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온 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5:31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_SLIDE_2_
Internet marketing
1. Internet marketing 이란
2. 한국의 Internet 시장
3. Internet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4. Internet marketing 戰略
Internet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
_SLIDE_3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Internet marketing
_SLIDE_4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Marketing
Internet
Internet을 통해 의사전달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일련의 행위
_SLIDE_5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Internet을 이용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Internet 쇼핑몰
_SLIDE_6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고객, 경쟁사, 산업정보 등 1차 데이터를 직접 수집, 分析하고이를 기초로 수립하는 marketing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입했는지,특정 고객층의 재 구매 시기는 언제인지 등과 같은 데이터)
1 : 1 marketing 소비자와 공급자가 Internet을 통해 1 : 1 로 사이버 공간에서 직접 만나거래하는 marketing . 새로운 고객 유치보다는 기존 단골고객 관리
_SLIDE_7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
관계 marketing 고객유지, 고객가치증대, 신규고객 유치 등을 중점으로 두는 marketing .특히 선별된 고객과의 장기적이고 수익성 있는 관계를 구축하여고객가치 극대화 및 기업매출 증대
E-mail marketing 고객에게 E-mail 을 통해 제품을 紹介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여구매하도록 유도하는 marketing .Spam 메일이나 고객이 원하지 않는 홍보성 메시지는 부정적 效果(효과)
_SLIDE_8_
1. Internet marketing 이란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
바이러스 marketing 기업의 marketing 메시지를 접한 고객이 Internet상의 E-mail 이나 배너 등여러 수단을 통해 인접한 고객이나 홈페이지에 marketing 메시지를 전달하는marketing . (오프라인의 구전marketing 과 유사한 定義(정의) )
제휴 marketing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업체와 이를 잘 판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링크하여 거래가 발생할 경우 수…(생략(省略))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케팅 sns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0 )
누리망 마케팅,온 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누리망 마케팅,온 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