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2:44
본문
Download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정보화와미래사회 인터넷방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Internet 방송
정보화와 未來사회
주제 : Internet 방송
목차
♥ Internet 방송이란
-언터넷 방송의 definition
-Internet 방송의 등장배경
-Internet 방송의 구분
♥ Internet 방송의 특징 및 장점(長點)
♥ Internet 방송의 現況-Internet 방송의 現況-problem(문제점)-Internet 방송의 나아갈 길
주제 및 목차 introduction
그럼 스타트해
볼까요
♥ Internet 방송이란
Internet 방송은 Internet의 출현과 초고속 통신망의 발달, 그리고 디지털 기술의 통합을 배경으로 등장한 제3세대 뉴미디어의 하나로서 단순히 표현하자면 Internet으로 방송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진정한 의미의 Internet 방송이란 동영상, 데이터 정보 등의 컨텐츠를 푸시(push) 및 스트리밍(streaming) 기술 등을 기반으로 Internet 또는 고속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것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다
Internet 방송의 등장 배경
등장배경
PC사용의 보급화.
기술의 급속한 발전-푸시,스트리밍 기술
Internet의 대한 인식alteration(변화)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수용.
Internet 방송의 구분
Internet 방송
Internet 방송
웹 방송
Internet 방송의 구분
웹방송
Internet 방송
♥ Internet 방송의 특징 및 장점(長點)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
-사람의 의지에 따라 다양한 방송 내용을 제작 방송 할 수 있다
-다양한 채널의 방송국 설립 가능
-쌍방향성
♥ Internet 방송의 現況
1997년 7월 M2스테이션의 전문 Internet
방송국을 통해 서비스를 스타트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형태에서부터 대규모 포털로 운영되는 형태까지 다양
현재 약 430개의 Internet 방송국과 152개의 해결책업체가 등록, 미등록 Internet방송국 수까지 약 500개 정도로 추산
problem(문제점)
1. 음란물 문제
Internet은 시간공간적 제약과 규제가 없어 수많은 음란물 사이트가 Internet 방송 기술을 앞세워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2. 익명성 논…(省略)






Download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93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