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당 경영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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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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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에서는 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現況(현황) 과 매출액 및 고객들이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 어떤 characteristic(특성)을 중점으로 선택하는지, 그 characteristic(특성)에 따른 고객 만족도를 알아 …(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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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가 있긴 있었다. 외식사업은 서비스의 무형성,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비저장성 등으로 인한 품질관리가 곤란하다. 다른 이들은 어떻게 보고서를 작성하였을 지는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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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식당 경영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결국 호텔에 직접 문의까지 하였으나 너무 방대한 범위라 도와주기 힘들다는 답변, 개인 보고서를 위해 정보를 알려 줄 수 없다는 답변 등.. 힘 빠지는 대답뿐이었다. 또한 단기간에 efficacy를 보기 어려운 사업이라 할 수 있다 즉, 급변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시킴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높여 고객을 감동시켜야 한다. 역시나 무엇을 모르는 사람이 하는 말이다. 다시 말해서 외식사업은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까다로운 고객의 욕구(입맛)에 알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는 쉽고도 어려운 서비스 사업인 것이다. 나처럼 능력이 부족한 이들은 이렇게 딴 길로 빠졌을 것이고, 반면 재량을 갖춘 이들은 어렵게 를 찾아 교수님께서 원하시는 답을 드렸을 수도 있다
비록 어쩔 수없이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결과이기는 하나,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characteristic(특성)과 식생활이 變化됨에 따라 외식사업에 대한 중요성도 호텔 레스토랑 못지 않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다. 지난 2주 동안 를 구해보려고 무던히 노력하였으나 역시나 식당 매출액이나 영업실적 등은 어느 곳에서도 나와있지 않았다. 호텔의 객실판매액 現況(현황) 이었지만... 그것도 1999년도가 가장 최근 였다. 호텔식당경영론 , 호텔 식당 경영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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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호텔식당경영론
호텔 식당 경영론
Ⅰ. 서 론
→ 선택한 이유 및 동기
Ⅱ. 본 론
1. 패밀리 레스토랑의 槪念
2. 프랜차이즈 definition 및 장·단점
3.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 성장
4.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 現況(현황)
5. 고객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속성
Ⅲ. 나의 marketing strategy
1. 기업의 marketing strategy
2. 경영 strategy
Ⅳ. 결 론
→ 우리나라 외식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
※ bibliography 및 인터넷(Internet) 사이트
Ⅰ. 서 론 (선택한 이유 및 동기)
처음 이 보고서를 스타트했을 때에는 호텔 레스토랑을 조사하기 위함이었다.
우여곡절 끝에 KNTO에서 한국관광호텔업협회에 가 있다는 답변을 주셔서 부푼 마음으로 찾아가 보았다.
흔히 사람들은 창업을 해 볼까한다면 “식당이나 해볼까?” 하고 너무 쉽게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