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20:23본문
Download :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양한 여가활동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향상과 웰빙 文化(문화)의 파급으로 외식文化(문화)의 범위가 급격히 확대되면서, 이제 외식文化(문화)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공간”이 아닌, “文化(문화)와 레저 활용의 공간”으로써 그 의미와 역할이 확대되었다.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여 맛과 질, 서비스 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들 중 “베니건스”의 分析(분석)을 통해 그들의 성공 strategy 및 향후 미래 strategy 등을 모색해 보기로 하였다. 2007년 74억 8349만 원이었던 당기 순손실도 20…(省略)
다.
조사 배경
_SLIDE_5_
조사 배경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지도는 업계에서 4번째 정도이다. 외식업의 이러한 성장은 소득의 증가, 우리 생활 양식의 서구화 그리고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등으로 인하여 식생활에 있어서도 패스트푸드나 서구식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즐김으로써 나타나게 되었다.
_SLIDE_6_
조사 배경
최근 오리온이 베니건스를 매각하게 된 배경에는 롸이즈온 경영악화가 주된 原因으로 꼽혔다.
베니건스에 대한 만족도는 TGI 프라데이스 다음으로 2번째로 낮은 수치인 46.8%로 50%를 겨우 넘겨 서고 있다아
애슐리와 마르쉐 등 신규 외식사업체들이 급속도로 매장을 늘리며 확장하고 있는 성장세를 실감케 했다.
특히 외식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의 성장은 주목할만하다. 그 중에서도 외식업은 다른 산업에 비해 빠르고 크게 성장하였다. 롸이즈온은 2006년 1천억 원 매출을 기록했으나 2007년 830억 원까지 떨어졌다.순서
설명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니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베니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베니건스에 관한
고객만족도 결과 보고서
_SLIDE_2_
Contents
조사배경
본문
conclusion 과 제언
부록
_SLIDE_3_
조사 개요
조사배경
조사목적
조사범위
조사 방법
조사 내용
조사 일정표
_SLIDE_4_
90년대 이후로 우리 나라에 새롭게 등장하고 빠른 속도로 alteration(변화) 발전해온 산업분야는 바로 서비스 업종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