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7:3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독일시장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7 )
설명






순서
_SLIDE_1_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 진출戰略
_SLIDE_2_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 진출戰略
01 현대자동차 紹介(소개)
02 독일시장分析
03 진출戰略
04 결과
_SLIDE_3_
01 현대자동차 紹介(소개)
1967년 설립된 현대자동차 그룹의 대표기업
세계에서 8번째로 큰 자동차 회사
시가총액기준 코스피 2위 대기업
_SLIDE_4_
수도
베를린
통화
유로화(EU)
인구
약 8,130만 명
(2012년)
명목 GDP
약 41,000 달러
(2012년)
02 독일시장分析
_SLIDE_5_
독일 내 연간 자동차 생산대수
02 독일시장分析
_SLIDE_6…(생략(省略))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현대자동차,독일시장,현대자동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