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書感想文) 소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4:53
본문
Download : (독후감) 소나기.hwp
그런대 조금 전까지만 해도 늘 푸른 하늘에 먹구름이 끼었다. 소년과 소녀는 허수아비 송아지같이 아름다운 자연 environment 속에서 놀았다.
레포트/감상서평
(讀書感想文) 소나기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시원한 바람 처럼 흐르는 시냇물에 손을 담그면 물장구 쳐본 도시에 아이들은 몃이나 있을까?
소년이 개울둑에 앉아 소녀의 모습을 보는지 마는지 눈치를 채지 못하는 소녀는 계속 물장구를 신나게 내리 쳤다. 내가 사는 곳은 갑갑한 콘트리트 구조물로 된 빌딩에 도로에는 정신없이 바쁜 자동차들이 매연을 마구 뿜어내니 말이다.
며칠 후 소녀는 개울가에서 또 물장구를 치고 있었다. 맑고 고운 눈을 가진 소녀는 언제나 학교에서 끝나면 혼자서 물장구를 치며 놀았다. , (독후감) 소나기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소나기
순서
다.” “멀믄 얼마나 멀갔네” 또 소녀의 눈이 금세 바보 바보 할 것만 같다.
난 개울가에서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놀아본 경험이 없다. 소녀는 입술이 파랗게 립스틱을 바른 것…(To be continued )
Download : (독후감) 소나기.hwp( 27 )
(讀書感想文) 소나기
%20%EC%86%8C%EB%82%98%EA%B8%B0_hwp_01.gif)
%20%EC%86%8C%EB%82%98%EA%B8%B0_hwp_02.gif)
%20%EC%86%8C%EB%82%98%EA%B8%B0_hwp_03.gif)
독후감,소나기,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독후감) 소나기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개울가에 소녀는 물장구를 치는 것을 좋아했다. 그러다 소녀도 소년에게 미안한 마음에 같이 놀게 되는대 “우리 저 산너머에 가볼래?” “저래뵈도 멀다. 솨솨 소나기가 내렸다. 그러다가 시냇물에 누군가가 물속에서 거울 처럼 비추고 그때 소녀는 누군가가 자신을 보는 것을 느끼고 불괘한 마음에 조약돌을 던지고 “이 바보“라고 소리 지르며 홱 돌아서 어디로가 바람부는 대로 사라지듯 도망 갔다.
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노는 이들이 참 부러웠다.
그 다음날 다음날도 소년는 이재 보이지 않았다.
○ 소나기
과 목 명
:
클릭 ^^클릭 ^^
담 당 교 수 님
:
클릭 ^^
학 과
:
클릭 ^^
학 번
:
클릭 ^^
이 름
:
클릭 ^^클릭 ^^
○ 소나기
비가 부슬 부슬 주룩 주룩 내리는 창가에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를 들으며 이 책을 읽을 때는 정말 내가 이 책 속에 들어 있는 것 같은 착각마저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