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와 한국관광호텔의 대응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5:40
본문
Download : 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와 한국관광호텔의 대응전략.hwp
그들은 위생문제에 관한 끊임없는 교육을 필요로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음식을 다루는 엄격한 규정 뿐 아니라 정부에서 부과하는 의무적인 위생시험을 치르게 될 것이다. 관리자들은 위생 및 안전도에 관한 전문성을 개발하고 이러한 문…(skip)
순서
다.
세계호텔산업의경영추세와한국관광호텔의대응전략 , 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와 한국관광호텔의 대응전략생활전문레포트 ,
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와 한국관광호텔의 대응전략(戰略)
레포트/생활전문
세계호텔산업의경영추세와한국관광호텔의대응전략(戰略)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와 한국관광호텔의 대응전략.hwp( 69 )






설명
Ⅰ. 세계 호텔산업의 경영추세
<2000년대의 재무관리>
<2000년대의 인적자원>
<시설유지>
<2000년대의 marketing >
<2000년대의 식음료>
<2000년대의 근무조건>
<호텔 및 관광경영을 위한 전략(strategy)>
Ⅱ. 한국의 관광과 호텔산업을 위한 함축적 의미
<경영진과 소유주 사이의 책임과 권한계통의 분리>
<서비스의 질>
<노동비용의 상승과 수익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교육에 대한 우선>
<전략(strategy)적 marketing >
<시설유지>
1. 쓰레기관리에 대한 깊은 관여
관리자들은 쓰레기관리 및 재활용에 많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문제는 향후 1세기에 걸쳐 주요한 쟁점이 될 것이다. 그들은 종업원으로 하여금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이에 대한 종업원의 참여 및 program을 개발해야 할 것이다.
<위생 및 음식의 안전도>
식음료서비스의 관리자는 위생자격증을 필요로 할 것이다. 관리자들은 고객으로 하여금 재활용을 촉진하게 할뿐만 아니라 직원들로 하여금 재활용 품목을 분리 수거하는데 책임을 지게 될 것이며 그들은 재활용 및 쓰레기관리에 관한 중앙 및 지방정부의 環境(환경)규정에 의한 통제를 받게 될 것이다.
2. 안전에 대한 강조
잠재적인 사고책임비용을 줄이기 위하여 관리자들은 고객과 종업원 모두의 입장에서 안전문제에 역점을 둘 것이다. 식음료서비스에서 주차장이나 Drive-through와 같은 내부에 대한 안전이 강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