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3:30
본문
Download : 6장.hwp
효용의 定義(정의) *효용(Utility): 재화나 서비스를 소비함으로써 느끼는 소비자의 만족. 기수적 효용(cardinal utility): 소비에서 오는 만족도를 절대적인 수치로써 측정(measurement)한 것. 서수적 효용(ordinal utility): 소비에서 오는 만족도를 크기의 순서대로 측정(measurement)한 것…(To be continued )
다.
순서
제6장 한계효용이론, , 제1절 효용의 개념, 제2절 한계효용이론, , FileSize : 58K , [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이론경영경제레포트 , 한계효용 효용 가치의역설
[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이론
제6장 한계효용이론, , 제1절 효용의 개념(槪念), 제2절 한계효용이론, , 내려받기 : 58K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6장.hwp( 16 )
한계효용,효용,가치의역설,경영경제,레포트
제6장 한계효용theory
제1절 효용의 定義(정의)
제2절 한계효용theory
수요의 법칙: watch된 사실. 소비자선택theory : watch된 소비자의 행동을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의 결과로 해석. 합리적 선택: 소비자는 주어진 제약 하에서 최선의 선택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