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0:05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_1104442.ppt
이를 통해서 기업은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광고에 비해 그 效果(효과)를 높일 수 있다아…(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인터넷광고의 특징과 유형, 問題點 및 인터넷 광고 example(사례) 와 future 에 관련되어 정리(整理) 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 광고에 대해서 분석했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 광고에 관련되어 analysis(분석) 했습니다.인터넷_광고 , 인터넷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인터넷 광고_1104442.ppt( 27 )
순서






인터넷_광고
인터넷 광고
- 누리망 광고의 기초
- 누리망 ?? 광고??
- 광고의 특징…
- 누리망 광고
- 누리망 광고의 유형
- 광고매체로서 누리망 의 drawback(걸점)
- 2004예측 - 더욱 화려하게…
- 2004예측 - 더욱 심플하게…
- 2004예측 - 더욱 다양 하게…
- 누리망 광고의 future(미래)
- 누리망 광고 事例(사례)
- 삼성 전자
- 롯데 칠성 - 2% 부족할때
- SK 텔레콤 - UTO
- LG 싸이언 체험단 모집 캠페인
- 참고 문헌
누리망 이라는 매체의 長點을 활용한 광고를 통해서 기업은 적은 비용으로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으며, 고객의 reaction response도 바로 파악할 수 있다아 이러한 광고는 크게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Interactive Media) 모델과 배너광고(Banner Advertising)를 조합한 모델로 나뉜다.
인터렉티브 미디어 광고는 누리망 의 쌍방향성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취향을 分析(분석)해서 discrimination적으로 광고를 제공한다. 인터넷광고의 특징과 유형, 문제점 및 인터넷 광고 사례와 미래에 대해서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