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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2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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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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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CONTENTS
시장環境 조사 및 analysis(분석)
1) 거시적 環境analysis(분석)
2) 패션시장 環境
3) 소비자 analysis(분석)

2. 브랜드 analysis(분석)
1) Salvatore Ferragamo analysis(분석)
2) 브랜드 STP analysis(분석)
3) 경쟁브랜드 analysis(분석)
4) SWOT analysis(분석) 및 전술

3. marketing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013 F/W 살바토레 페라가모 marketing 전술
_SLIDE_3_
1. 시장環境 조사 및 analysis(분석)
1) 거시적 環境
2) 패션시장 環境
3) 소비자 analysis(분석)
4) 시장analysis(분석) 結論(결론)
‘콘크리트 소비자’
다양한 marketing 기법에 대한 내성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시도에 무감각해진 소비자 등장

경제 위기 이후, 差別성이 없는 보통의 품질, 중간 가격대, 일반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저하

이 상황에서 탁월한 가치가 확인된 일부 브랜드를 선호. 침체기에도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
‘줄어든 소비 속에서도 증가 추세를 보임’
‘’일점 호화 소비의 증가”
비록 궁핍하더라도 단 하나(一点)만큼은 호화(豪華)롭게 소비하자는 ‘일점 호화 주의’가 글로벌 소비 트렌드로 부상

글로벌 경제위기 이후 미국에서도 일상용품에 대하여는 최대한 값싼 제품을 사면서도 애착을 느끼는 특정 상품에는 돈을 쏟아붓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

이상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SERI보고서 82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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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環境 조사 및 analysis(분석)
新 명품 족의 등장
마트 선 “최대한 싼 걸로”,
백화점선 “비싸도 명품”
주요 백화점이 발표한 명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이 견줘 최대 35%이상 증가.
대조적으로 생필품 시장은 기존 브랜드 제품보다 대형 마트의 자체브랜드(PB) 상품 판매 증가
`출처: 한겨레 뉴스 2012.…(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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