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기업分析,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0:56
본문
Download : 현대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차 기업分析,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현대차 기업分析,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설명
Download : 현대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7 )
현대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현대차 글로벌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 현대차 글로벌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현대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자동차산업,현대차,글로벌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Hyundai project
_SLIDE_2_
INDEX
브랜드 선정
1
브랜드 分析(분석)
2
소비자 이미지 비교
3
New Brand Identity
4
벨로스터 광고 전술
5
_SLIDE_3_
Veloster 만의 差別(차별) 성과, 강점이 뚜렷
Avante HYBRID 차량의 강점, 差別(차별) 성을 부각시키는 것이 한계가 있다고 판단
브랜드선정
_SLIDE_4_
VELOSTER
pyl (premium younique lifestyle)
브랜드分析(분석)
Veloster
‘Velocity’속도
‘ster’-를 다룰 줄 아는 사람
Slogan & logo
You + Unique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와 독특함
Design
쿠페(coupe) + 해치백(hatchback) 스타일
2+1 비대칭 도어
Beat audio sound system_SLIDE_5_
VELOSTER DETAIL
_SLIDE_6_
경쟁차량 分析(분석)
BMW mini
Cruze 5
Mini
작고 아담한 해치백
차량만을 전문적으로 생산
Brand
concept
Not normal
개성 있고 특이한 것 지향
Seg…(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