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정치학과 china(중국) 정치’ (이계희 지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56
본문
Download : ‘중국정치학과 중국정치’ (이계희 지음).hwp
1.정치개혁과 정치학
먼저 이 장은 개혁·개방 이후 중국(中國)정치학의 발전과정을 개관하고 정치학의 존재상황을 정치체제 또는 정치사회적 맥락과 관련시켜 analysis(분석) 하려는 것이다.독후感想文(감상문)
순서
‘중국정치학과 중국정치’ (이계희 지음)독후감상문 , ‘중국정치학과 중국정치’ (이계희 지음)서평서평감상 ,
서평감상/서평
Report를 쓸려고 도서관에서 중국(中國)의 여러 분야를 찾다가 중국(中國)의 정치에 대한 분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즉 정치학은 한편으로는 그 존재 자체가 정치체제의 필요와 제약에 의해 구속된다는 점에서 정치체제의 산물이며 동시에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이 정치체제의 유지 또는 alteration(변화) 와 연관되는 적극적인 영역이라는 점에서 정치체제의 중요한 기능으로 볼 수 있따
중국(中國)에서는 1970년대말 덩샤오핑 지도체제의 등장을 계기로 채택된 실용주의노선과 개혁정책의 추진에…(생략(省略))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china(중국) 정치학과 china(중국) 정치’ (이계희 지음)
‘china(중국) 정치학과 china(중국) 정치’ (이계희 지음)
Download : ‘중국정치학과 중국정치’ (이계희 지음).hwp( 62 )
,서평,서평감상
다. 비록 책을 찾다보니 중국(中國)정치의 핵심적 내용이 아니라 중국(中國)정치학을 중국(中國)정치와의 관계를 말하고 있는 책이지만 정치학은 정치의 일부라 할 수 있다기에 나름대로 요약를 한 뒤 analysis(분석) , 평가해보겠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중국(中國)정치학의 역사(歷史)와 학문적 상황, 특히 중국(中國)이 개혁·개방정책으로 대전환한 1980년대 이후 중국(中國)정치학의 발전과정과 학문적 동향을 중국(中國)정치의 alteration(변화) 와 관련시켜 고찰하고 있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