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담배에 관한 marketing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담배에 관한 marketing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tropic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담배에 관한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8:35

본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신규사명
표현형태 : KT&G
한글 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영문 명 : KT&G CORPORATION


_SLIDE_7_
3.마케팅 전략(strategy) 事例(사례)
①KT&G




















3) KT&G 문제가되는점

⑴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⑵외국산담배시장 증가, 전반적 시장 규모 축소

2) 기업 目標(목표)
⑴ 단기적
KT&G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미지를 강화 함으로써 기업브랜드를 구축
⑵ 장기적
…(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담배에 관한 marketing




담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53 )



담배에 관한 marketing
순서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1.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2.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3.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4.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5.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담배에 관한 마케팅 , 담배에 관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담배 마케팅


_SLIDE_1_
Thank you for smoking
_SLIDE_2_
CONTENTS

부정적 인식
마케팅의 목적
관련기업의 마케팅전략(strategy)
향후 방향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1.부정적 環境(환경)
① 담 배








1Day= 1200명 사망
② 법적 규제
=국민건강증진법시행령-제14조
③ 사람들의 보건의식
④ 세계적 금연운동
=담배규제기본협약
(FCTC:Framework Convention on Tobacco Control)








_SLIDE_4_
1.부정적 環境(환경)
※ 금연포스터

















이러한 環境(환경)은 담배시장을 감소시키는 위험요소
_SLIDE_5_
2.마케팅의 목적

부정적 이미지






















① 잠재된 고객 발굴
② 고객서비스 제고
③ 이익 극대화

_SLIDE_6_
3.마케팅 전략(strategy) 事例(사례)
①KT&G




















1)기업 紹介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Total 40,5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